본문

훈남정음 등장인물 줄거리

훈남정음 등장인물 줄거리


오늘은 SBS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의 등장인물과 줄거리를 알아볼게요. 우선 ‘훈남정음’의 주인공은 남궁민과 황정음이 캐스팅되었는데요, 극의 줄거리가 매회 조연급 등장인물이 커플로 연결되는 내용이 많아 주요 등장인물은 딱 10사람뿐입니다. 그리고 ‘훈남정음’이 몇부작인지 찾아봤더니 32부작으로 16일 동안 방송된다고 해요. 황정음과 남궁민은 최근 출연했던 작품에서 늘 시청률이 좋았었습니다. 그런데 ‘훈남정음’에서 두 사람이 만나며 어떤 시너지가 만들어질지 기대가 큽니다.


훈남정음 등장인물 줄거리


황정음과 남궁민이 주축이 될 ‘훈남정음’의 줄거리는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라고 제작진은 밝혔습니다. 그럼 5월 23일에 시작하는 SBS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의 등장인물과 줄거리를 자세히 보겠습니다.



훈남정음 등장인물 줄거리

강훈남 Cast 남궁민

사랑을 거부하는 타고난 연애 고수


‘DMJ 푸드’ 둘째 아들, 정확히는 혼외자다. 어렸을 때 친모가 세상을 떠나며 이 집안으로 들어왔다. 그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사랑을 믿지 않는, 비연애주의자가 돼버렸다. 문제는 치명적인 매력 뿜뿜 DNA를 타고 났다는 것. 그래서일까. 누구에게나 감정에 휘둘리지 않는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곤 한다. 그런 그 앞에 정음이 나타났다. 자신의 매력이 통하지 않는 유일한 여자. 그 순간, 훈남을 지금껏 알지 못했던 사랑의 희로애락을 느끼게 되는데.



훈남정음 등장인물 줄거리

유정음 Cast 황정음

한때는 사랑을 꿈꾸던 연애포기자


뭐든 했다 하면 올인이다. 사랑도 마찬가지. 재고 따지는 것은 못한다. 더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하다고 믿었다. 그랬더니 첫사랑에 지독하게 당했고, 상처만 남았다. 그 탓에 다이빙 선수 생활도 접었다. 몇 년 후 커플 매니저로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는 정음. 그러던 어느 날 대형 사고로 커플 매칭 0%의 제로 회원들을 맡게 된다. 때마침 훈남의 비밀을 알게 되며 그와 함께 제로 회원들의 커플 매니저로 고군분투한다. 어느새 훈남을 남자로 느끼게 된다.



훈남정음 등장인물 줄거리

최준수 Cast 최태준

정음의 인생 친구이자 훈남 의사 


정음만 모르는 훈남 중의 훈남. 정음과는 초등학교 때부터 소꿉친구였다. 눈빛만 봐도 정음의 속내를 파악하는 인생 친구다. 그러던 어느 날, 훈남의 등장으로 정음을 향한 자신의 진짜 속마음을 알게 된다.



훈남정음 등장인물 줄거리

양코치 Cast 오윤아

쿨함과 허당미를 겸비한 정음의 인생 선배


국가대표 다이빙 선수단 코치. 정음에게는 선수시절부터 가장 가까이에서 자신의 성장과 좌절을 옆에서 지켜본 친언니 같은 존재다. 정음의 1호 회원이 된 후 육룡을 만나게 되고, 늦게 배운 그 동안 몰랐던 사랑에 눈뜨며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게 된다.



훈남정음 등장인물 줄거리

찰리 Cast 조달환

훈남의 군대 동기이자 잡지사 에디터


얼핏 보면 남자다운 거친 외모지만, 누구보다 섬세한 감각을 소유한 에디터다. 군대 시절 힘들 때마다 자신의 편이 되어 준 훈남을 동경하고 의지한다. 훈남 덕분에 모태들의 성전인 연애 칼럼 ‘훈남정음’의 작가로 활동 중이다.



훈남정음 등장인물 줄거리

육룡 Cast 정문성

훈남의 사촌동생이자 정음의 노예


한 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독특한 마스크의 소유자. 동시에 고백만 했다 하면 차이는 모태솔로다. 그러던 어느 날 훈남의 코치를 받으며 하루아침에 바람둥이로 변신. 그러다 양코치를 만나게 되고, 정음의 말에 찍소리 한번 못 내는 노예 신세가 된다.



훈남정음 등장인물 줄거리

강정도 Cast 남경읍

훈남의 아버지이자 타고 난 바람둥이 


섹시한 언변과 잘생긴 외모로 주목 받는 정치인. 철부지 바람둥이지만 정치관은 확실하다. 솔직한 게 장점이자 단점인 미워할 수 없는 정치인이자 남편, 그리고 아버지다.



훈남정음 등장인물 줄거리

고은님 Cast 심혜진

훈남의 새어머니이자 쿨한 여장부 


바람둥이 남편을 방목하는 신개념 아내다. 또 남편이 밖에서 낳아 온 훈남을 편견 없이 훌륭히 키운 어머니다. 남다른 카리스마로 집안 실세 1위다.



훈남정음 등장인물 줄거리

유승렬 Cast 이문식

정음의 아버지인 규방 공예가 


동네 노인들에게 규방 공예를 가르치고 있는 동네 터줏대감이다. 사별 후 남은 날들을 더 열심히 살려고 노력한다. 그게 아내와 딸에게 줄 수 있는 사랑이라 믿는 순정남이다.



훈남정음 등장인물 줄거리

수지 Cast 이주연

훈남 찾아 한국에 온 365일이 섹시한 카우치 서핑족


호주에서 우연히 인연을 맺게 된 훈남을 찾아 한국에 온 대한수영연맹 회장의 딸.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훈남과 정음 관계에 새 국면을 전개시키며 예측할 수 없는 사건을 벌인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오늘은 SBS수목드라 ‘훈남정음’의 등장인물과 줄거리를 알아봤습니다.


댓글